2017-2학기 휴복학 신청안내 | 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이미정 | 분류 | 학사 | 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대상 | 등록일 | 2017-06-26 | 마감일 | 2017-11-23 | 마감여부 | 조회수 | 61259 | ||||||||||||
공지부서 | 대학원교학팀 | ||||||||||||||||||
2017-2학기 휴학/복학 신청안내
아래와 같이 2017-2학기 휴복학 신청절차를 안내해 드리오니 해당학생께서는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2017학년도 2학기 휴복학 신청 일정
* 등록 후 휴학시 학기 1/4 선까지 휴학할 경우 복학 시 등록금 대체 가능하며 4/1선 이후 휴학 시 휴학시점에 따라 차등 환불됨.
2. 신청방법 가. 휴학 신청 1) 위치: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-my portal-학사(대학원) 클릭-학적-좌측메뉴 중 휴학신청 클릭 2) 방법 - 재학생 중 휴학 신청자 : 휴학신청 버튼 클릭-하단 변동세부구분, 휴학사유, 휴학 사유내역, 휴학기간 선택 및 입력-저장 클릭 - 휴학생 중 휴학연장 신청자 : 휴학연장 버튼 클릭-하단 변동세부구분, 휴학사유, 휴학사유내역, 휴학기간 선택 및 입력-저장 클릭 ※ 유의사항: 휴학연장 시 신청학기에 복학신청 정보가 자동 생성되며, 이는 휴학 연장 신청을 위한 전산상의 자동 프로그램 생성 내용으로써 참고사항임. 즉, 휴학연장신청 학기에 휴학연장 처리함에 있어 아무런 지장을 주지 않음. ※ 기타 : 군입대 휴학은 입대증빙서류 확인 후 처리해야 하므로 웹신청 이후 입대관련 증빙서류(입영명령서 또는 복무확인서)를 구비하여 대학원 교학팀 사무실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
나. 복학 신청 1) 위치: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-my portal-학사(대학원) 클릭-학적-좌측 메뉴 중 복학 신청 클릭 2) 방법: 복학신청 버튼 클릭-하단 신청연도, 신청학기 선택-저장 클릭 ※ 군제대 복학은 제대증빙서류 확인 후 처리해야 하므로 웹신청으로 불가하며, 기존 방식대로 제대서류 구비하여 대학원 교학팀 사무실로 제출 해야 함 ※ 제대 증빙서류 : 주민등록초본 또는 기타 병역관련정보기재된 서류
* 기타사항은 대학원 교학팀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(연락처 219-2302/2303, grad@ajou.ac.kr)
아 주 대 학 교 대 학 원
|
이전 | 2017-2학기 재학생 전과신청 안내 |
---|---|
다음 | 2017-2학기 학위청구논문 제출자격 기한초과자에 대한 자격회복 신청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