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수령 재안내 | |||||||||
작성자 | 남윤아 | 분류 | 기타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대상 | 등록일 | 2024-03-30 | 마감일 | 2024-06-08 | 마감여부 | 조회수 | 465 | ||
공지부서 |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| ||||||||
<2024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수령 재안내>
1. 학생증 수령: 본교 교학팀 (연암관 914호) 방문하여 수령(사전 신청자) - 평일 0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 제외) - 오프라인 수업(월,수,목) 전후 - 병행수업(토) 전후
2. 학생증 재발급: 아주대 신학생회관(제2 학생회관) 1층 종합지원센터(116호) 직접 방문 - 평일 0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 제외) - 재발급 비용: 현금 3000원(only 현금만 가능) - 관련문의: 종합지원센터) 031-219-1541
3. 학생증 관련 문의처: 031-219-1832 / gsict1@ajou.ac.kr |
이전 | [종합시험] 2024-1학기 1차 종합시험 강의실 배정 및 실시안내 |
---|---|
다음 | 2024학년도 1학기 2차 추가등록(등록금납부) 기간안내(4/3~4/5) |